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건강한 한 끼 활용 가능한 ‘2019 굽네 치팸 설 선물세트’
27일까지 사전예약 시 23% 가격 할인 및 적립금 페이백 혜택 누릴 수 있어
배송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이 원하는 일자에 수령 가능

굽네올, ‘굽네 치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유도훈 기자】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명절 설을 앞두고 ‘2019 굽네 치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23% 할인된 가격으로 ‘2019 굽네 치팸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회원 등급에 따른 적립금 뿐만 아니라 추가 적립금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를 2개 구매하면 3000원이 추가 적립되며, 3개 이상 구매하면 9000원이 추가 적립된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는 배송 예약 가능 기간은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며, 배송료는 무료다. 혼잡한 설날 배송일을 걱정 없이 지정할 수 있어 설날 직전 배송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2019 굽네 치팸 설 선물세트’는 총 9개의 캔으로 구성됐다. 선물세트 박스는 포장백에 별도로 넣어 배송돼 프리미엄 선물로도 적합하다. 굽네 치팸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촉촉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1팩 당 32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영양도 풍부하며, 나트륨과 지방을 낮춰 짜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굽네 볼케이노∙갈비천왕 치밥과 닭가슴살 김치∙야채∙잡채 볶음밥 위에 곁들이면 더욱더 풍성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2019년 황금돼지 해인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이 미리 설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건강함으로 가득 채운 '2019 굽네 치팸 설 선물세트'로 가까운 지인 및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