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 비전홀딩스와 업무협력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호스피치칼리지 이창호,비전홀딩스 김한준
 대한민국 대표스피치 이창호스피치칼리지연구소(대표 이창호, www.speechkorea.org)와 핵심 역량리더를 양성하는 컨설팅 그룹 (주)비전홀딩스(대표 김한준, www.charlykim.com)와 4월 9일 10시에 비전홀딩스에서 업무협력 협약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창호스피치 이창호 박사와 비전홀딩스 김한준 대표 및 임직원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 및 시민사회 공익적 평생교육 진행, 디지털 파워 리더십 네트워크 와 전문성 향상과 자기계발을 위해 교육의 기회를 제공 등을 위한 상호 업무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창호스피치는 다양하고 우수한 스피치 콘텐츠를 비전홀딩스와 함께 공유하며, 비전홀딩스는 업무 향상을 위한 교육 및 핵심역량리더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은 물론 이창호스피치에서 시행하는 스피치컨설팅지도사 양성과정 및 커리큘럼(교과 과정)형식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전홀딩스 역시 이창호스피치에서 제공하는 스피치 콘텐츠를 활용, 강사 공유를 전개할 예정이며, 직업능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이창호스피치칼리지연구소 이창호 박사는 “우수한 파워 스피치 시스템 콘텐츠를 100% 제공 할 수 있으며, 교육컨설팅 및 기획서비스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비전홀딩스의 이번 업무 협약식은 양 기관이 발전과 상호 협력을 통해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라고 말했다.

비전홀딩스 김한준 대표이사는 “최고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맞춤형 교육을 자랑하는 비전홀딩스는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역량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연구소과 기업이라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통해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연구개발 및 리더십 기획 모델이 크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