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서 크롬소프트 볼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2018년 신제품 접이식 볼마커를 사은품으로 증정 (더즌당 1개)
크롬소프트,골프볼 분야 최초로 그래핀 접목해 빠른 볼 스피드와 뛰어난 비거리 제공

캘러웨이골프, 크롬소프트 볼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캘러웨이골프가 2018년형 크롬소프트 골프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늘(6일)부터 진행되며,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에서 2018년형 크롬소프트(크롬소프트, 크롬소프트 X,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더즌당 1개씩 ‘쉐브론볼마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2018년 신제품 쉐브론볼마커는 접이식 형태의 특별한 볼마커로, 접혀 있는 쉐브론 마크를 세울 수 있어 그린 위에서골프볼의 마킹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석이 삽입돼 있어 자석이 내장된 모자에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500원짜리 동전 크기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간편하다. 컬러는 레드와 블랙 2가지가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만4000원이다.

한편, 지난 3월 캘러웨이골프는 첨단 소재 그래핀을 업계 최초로 골프볼에 적용한 2018 크롬소프트를 출시했다.

2018 크롬소프트는 소프트한 타구감과 비거리의 비결인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를 한 차원 더 진화시킨 역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가벼우면서 강도가 높은 그래핀을 아웃코어에 삽입해 발생한 여유 무게로 이너 코어의 사이즈를 키워 질량을 기존모델대비 약 80% 증가시켰다. 더욱 커진 이너 코어는 운동에너지를 극대화함으로써 볼 스피드가 빨라지고 비거리는 더욱 늘었다.

또한,그래핀이 삽입된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로 인해 비거리가 요구되는 드라이버, 롱아이언 샷에서 낮은 스핀을 만들어내며 정밀한 컨트롤이 필요한 숏게임과웨지 샷에서는 많은 스핀을 발생시킨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2018 크롬소프트는 첨단 소재 그래핀과 소프트볼 시장의 선두 주자인 캘러웨이의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으로,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더 많은 분들이 2018 크롬소프트볼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