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티컬PVD 피니시와 밀리터리 디자인의 적용으로 세련된 외관 완성
새로운 마이크로 피쳐 테크놀로지와 로프트마다 다른 그루브로 정교한 컨트롤 제공

캘러웨이골프, '맥대디 4 택티컬 웨지' 한정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경이로운 스핀력을 자랑하는 맥대디 4 웨지의 계보를 잇는 ‘맥대디 4 택티컬(Tactical)웨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혁신적인 스핀을 만들어내는 맥대디 4 웨지에밀리터리 스타일의 택티컬 PVD 코팅으로 마감해 품격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택티컬 PVD 피니시(짙은 녹색)는 그 자체로 멋을 더해줄 뿐 아니라 페이스와 메달리온의 블랙 컬러를 강조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블랙 컬러의 트루템퍼사의 다이나믹 골드 투어이슈 115 S200 샤프트와 녹색으로 캡에 포인트를 준 램킨사의 UTX 그립 등 고급 소재를 채택해 디자인 측면에서 프리미엄 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디자인뿐 아니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혁신을 이뤘다. 페이스 표면의 홈과 홈 사이에 CNC 밀드 처리를 추가한 새로운 마이크로 피쳐(Micro Feature)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이 테크놀로지로 인해 볼과의 접촉면에 더 많은 마찰을 발생시키고 놀라운 스핀을 만들어낸다.

여기에 기존 맥대디 웨지를 통해 그 성능이 입증된 5V 그루브(56°~60°)와 20V 그루브(50°~54°)가 그대로 적용됐다. 50도~54도에는 20V 그루브를 적용해 풀 샷과 벙커에서 공격적인 샷을 할 수 있도록 했고, 58도~60도에는 폭이 가장 넓은 5V 그루브를 적용해 로브 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볼 컨트롤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더욱 개선된 S 그라인드 솔은 어떠한 라이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게 해준다.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6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 29만 원이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맥대디 4 택티컬웨지는 강력한 스핀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맥대디 4 웨지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외관상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역작”이라며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구현함과 동시에 나를 대변해주는 특별한 웨지를원하는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