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총 2500개 한정 생산,국내에는 300개 판매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엑소투볼’ 퍼터 전세계 한정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도적인 투어사용률과 우승률을 기록중인 NO.1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프리미엄 한정판 모델이 공개된다. 캘러웨이골프는 투볼(2-Ball) 퍼터 탄생 16주년을 기념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가 더해진 엑소(EXO)투볼 퍼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테디 셀러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볼퍼터는 2000년대 등장 하자마자 두 개의 공을 그려넣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투볼퍼터는 독특한 디자인뿐만아니라 골프공과 똑같은 크기의 볼 그림을 적용한 얼라인먼트 기술로 스트로크의 정교함을 극대화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구현해낸다.

실제로 2001년 아니카소렌스탐은 투볼 퍼터를 사용해 당시 여성으로서 유일하게 59타를 기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03년에는 북아메리카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팔린 퍼터 제품으로 뽑히기도 했다. 투볼 퍼터는 최근 전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여전히 골퍼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캘러웨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엑소투볼퍼터는 오랜 기간 쌓아온 오디세이의 기술력과 프리미엄한 디자인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세계 총 2500개 한정 생산되며 국내에는 300개만 판매된다.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와 블랙 컬러가 완벽하게 마감으로 적용돼 품격이 돋보이며,헤드 솔 뒷부분에 약 40g의 스타일리시한 메달리온이 장착돼 무게중심을 낮추고 안정된 스트로크를 제공해준다.또한 크라운과 솔, 모든 모서리 표면이 정밀하게 밀링 처리돼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오디세이만의 투볼디자인이 골퍼의 집중력과 얼라인먼트의 정확성을 높여주며, 투어에서 검증된 마이크로 힌지 인서트가 임팩트 시 더 빠른 볼 구름을 만들어 내고 직진성을 강화해 준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오디세이를 대표하는 모델인 투볼퍼터를 지난 16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골퍼들에게 감사드린다”며“고급스러운 외관이 돋보이는데다 전세계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