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영화 '사라진 밤'서 FM형사로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씨네그루㈜ 키다리이엔티

올 봄, 가장 강렬한 추적 스릴러의 탄생으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사라진 밤'에서 김상경의 형사군단 중 FM형사로 깨알재미를 선사하는 배우 이지훈의 존재감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사라진 밤'은 국과수에서 사라진 시체를 두고 벌이는 단 하룻밤의 이야기를 담은 2018 첫번째 추적 스릴러로 배우들의 호연, 긴장감 넘치는 소재와 강렬한 이야기로 흥행 청신호를 밝히며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이지훈은 영화 속 ‘석원’ 역으로, 김상경이 분한 허술한 듯 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 냉철함을 가진 형사 ‘우중식’과 함께 사라진 시체를 찾는 형사군단으로 빛나는 활약을 보여줬다. 이지훈, 서현우, 이민지로 구성된 개성만점 형사 3인방은 누구 하나 빠지지 않는 존재감을 선보이면서도 똘똘 뭉쳐서 깨알 같은 웃음을 담당한다.

'아이 캔 스피크',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을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던 이지훈은 '사라진 밤'에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중식을 믿는 든든한 후배이자 열혈 형사로 진중한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중식의 엉뚱한 질문에도 찰떡 같은 대답으로 완벽 호흡을 보여주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영화 '사라진 밤'에서 김상경과의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은 이지훈은 금주 방영 예정인 드라마 '같이 살래요'로 안방극장에서도 뜨거운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