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를 기념해 총 1536명의 20대 고객에게 경품 제공 이벤트

신한銀, ‘쏠쏠한 신학기 맞이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다가 오는 봄 20대 고객들을 위한 ‘SOLSOL(쏠쏠)한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뱅킹 플랫폼 쏠(SOL)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체크카드(학생증 체크카드 포함)를 신규하거나 적립식 상품(청약, 적금)을 신규한 20대 고객이 쏠(SOL)을 다운받아 로그인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장학금 300만원(1명)을 비롯 총 1536명에게 △LG그램 노트북(2명)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3명) △샤오미 공기청정기(30명) △문화상품권 1만원(5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신한S20브랜드(www.s20.co.kr)를 통해 △영화, 연극 등 문화행사에 초청하고 도서를 제공하는 s20 문화생활 더하기 이벤트 △힘이 뿜뿜! 나게 해줄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는 간식학 개론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4행시 공모전 △버킷리스트 자랑 대회 등의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20대가 다포세대가 아닌 다득세대가 되도록 응원하고 싶다”며 “이번 신학기 맞이 이벤트로 고객들이 쏠쏠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