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초대형 뮤지컬과 함께 MLV인 My B 국내 첫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My B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가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량(MLV:Multi Lifestyle Vehicle)인 My B를 오는 3월 28일(수), 29일(목)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자사 고객 및 일반인 총 4,000 여명을 초청해 ‘Musical My B’를 통해 선보인다.

참가 희망자는 My B 공식 웹사이트(www.my-b.co.kr)로 오는 3월 18일(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세그먼트인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량 My B의 국내 출시를 위해 새로운 런칭 기법을 선보였다.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을 위한 고유의 BI(Brand Identity)를 개발하였고, 신차 발표도 통상적인 신차 발표의 틀을 벗어나 뮤지컬이라는 독특한 문화 공연의 형식을 도입하였다.

또한, My B의 독립된 공식 웹사이트(www.my-b.co.kr)를 구축하여 웹사이트를 통해 자기 스타일만의 My B를 찾아보고 연출할 수 있는 가상 체험 공간과 이벤트들을 실시간 제공한다.

신차 출시 행사인 ‘Musical My B’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세계적인 뮤지컬에서 소개된 명곡들을 우리만의 형식으로 재 해석하여 제작한 대규모 옴니버스 뮤지컬이다.

‘Musical My B’에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인 남경주, 최정원, 김소현, 윤영석이 출연하여 90분 동안 My B가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각각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유쾌하고 즐거운 ‘Musical My B’를 통해 세련되고 감각있는 생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며 독특한 매력을 가진 ‘나를 닮은 차’, My B의 숨겨진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Musical My B’행사를 알리기 위해 문화 공연처럼 약 5만부에 이르는 공연 포스터를 제작하여 서울과 경기 지역에 배포하여 My B의 타깃인 20~30대 젊은 층들이 찾는 트렌디한 장소를 중심으로 길거리 홍보를 진행한다.

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대대적인 사전 온라인 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는데, 사이트 오픈 이틀 만에 1,200명이 런칭 쇼 참석을 신청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본 행사를 위해 기존 VIP 고객과 업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일반인 등 총 4,000명(회당 2,000명)을 초청한다.

오는 3월 18일(일)까지 ‘Musical My B’의 공식 웹사이트(www.my-b.c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한 신청을 받고, 당첨여부는 3월 19일(월)부터 동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당첨 내용이 명시된 이메일을 출력하여 소지한 뒤 공연 당일 행사장에서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티켓 1매당 동반 1인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My B 출시와 관련하여 “My B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최초 선보이는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량인 만큼 런칭에도 지금까지 시도한 적이 없는 새로운 기법들이 시도 되었다”며, “앞으로도 My B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