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신제품 ‘라이트그리드멜란구스 재킷’ 첫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강동균 기자】최근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해 열기가 뜨겁다. 부쩍 선선해진 날씨 덕분인지 소비자들은 가을, 겨울 신상품을 할인해 선판매하는 마케팅을 반기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사계절 아웃도어 상품전’ 과 함께 선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지난해 조기 완판을 기록한 ‘라이트멜란구스 재킷’의 인기에 힘입어 2017년 FW 시즌 경량구스 신제품인 ‘라이트그리드멜란구스 재킷’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생산량을 대폭 증대했다.지난해 ‘라이트멜란구스 재킷’은 판매 초기부터 일평균 소진율 1000장을 기록하고, 11월 이후로는 판매량이 급증해 주 평균 소진율이 8000장을 넘긴 바 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라이트그리드멜란구스 재킷’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며, 본격적인 판매시즌에 앞서선판매를 진행한다.

‘라이트그리드멜란구스 재킷’은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쉘텍스엑스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저데니아 소재를 사용해 두께감이 얇은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여성용인 ‘라이트그리드멜란구스우먼 재킷’은 고무사퀼팅 디테일로 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일상에서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입체패턴을 적용해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남성용은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브라운, 블랙, 올리브, 카키 총 7가지 색상, 여성용은 로얄, 브라운, 블랙, 아이보리, 핑크 총 5가지 색상이 있다. 

레드페이스관계자는 “레드페이스는 이번 FW 시즌에 지난해 인기 있었던 상품을 신상품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판매를 진행한다”며“작년에 구매 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가을겨울 신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사계절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