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고객 대상 수상스키·바이퍼·바나나보트 중 수상레저 1회 제공

한 번의 예약으로 숙박·수상레저까지…가평 '리버힐펜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성수기 비싼 해외여행이 부담되거나, 바쁜 업무에 휴가계획을 세우기 어려웠던 여행객이라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많은 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는 국내휴가를 떠나보는건 어떨까.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리버힐펜션은 북한강변에 위치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휴식을 즐기기 제격이다.

온돌형, 침실형 등 각기 다른 테마로 객실이 구성돼 있으며, 아름다운 북한강변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가평역에서 10분이면 펜션에 닿을 수 있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무료픽업가능).

리버힐펜션에는 숙박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바로 무료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는 것.

펜션 맞은편에 위치한 수상스키장에서 초보를 위한 수상스키 지상강습 및 라이딩, 실력자를 위한 라이딩을 각 1회씩 서비스하고 있다.

이에 수상스키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바이퍼, 바나나보트, 땅콩, 디스코팡팡, 밴드웨건, 원반 중 원하는 수상레저를 1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버힐펜션은 4인기준으로 성수기 최저 12만 원부터 18만 원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펜션 내 숯, 그릴 및 각종 도구가 준비돼 있는 바베큐장(추가비용 발생) 등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펜션 인근에는 최신 장비들이 구비돼 있는 수상레저시설들이 즐비해 있어 여유롭고 편안한 여름휴가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무엇보다도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 유명한 관광지들이 펜션 근처에 위치해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름다운 대자연에 펼쳐진 힐링 여행지, 가평 리버힐펜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riverhillp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전화(070-8811-5222)를 통해 자세한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