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스릭슨 KPGA 챌린지투어' 25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올해 역대 최고 규모의 총상금을 확보한 가운데 KPGA 코리안투어를 통해 스타의 산실인 KPGA 챌린지투어의 새 파트너를 맞아 내실 다지기에 나섰다.

KPGA는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와 10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KPGA빌딩에서 ‘SRIXON KPGA 챌린지투어 2017’ 의 투어 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와 KPGA 양휘부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SRIXON KPGA 챌린지투어 2017’ 이 한국 남자 골프 부흥의 굳건한 토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KPGA 양휘부 회장은 “스릭슨(SRIXON)을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된 것은 천군만마를 얻은 것처럼 기쁜 일” 이라며 “KPGA 챌린지투어는 그 동안 김형태, 김대현, 주흥철, 김형성 등 KPGA를 대표하는 선수들을 발굴해냈다. ‘SRIXON KPGA 챌린지투어 2017’ 을 통해 스타 플레이어를 양성하고, 한국 남자 골프 발전의 기폭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동원할 것” 이라고 전했다.

스릭슨(SRIXON)은 박인비, 김보경, 김해림, 마쓰야마 히데키, 그래엄 맥도웰, 키건 브래들리 등 전 세계 투어 프로 및 상급자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로서 이수민, 한민규, 권명호 등의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을 후원하며 다양한 대회 지원 활동을 통해 한국 남자 골프 발전에 공헌해 왔다.

이에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는 “한국 남자 골프의 인큐베이터라고 할 수 있는 ‘SRIXON KPGA 챌린지투어 2017’ 에 파트너로 함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챔피언을 향한 도전 정신을 가진 스릭슨(SRIXON)은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는 한국 남자 골프를 위해 튼튼한 주춧돌을 놓는다는 마음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것” 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올 시즌 12개 대회가 진행될 ‘SRIXON KPGA 챌린지투어 2017’ 은 대회당 8000만 원의 상금, 전체 시즌으로는 9억6000만 원의 총상금이 걸려있으며 오는 25일 전북 군산시 소재 군산컨트리클럽에서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