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완전히 새로워진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세단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완전히 새로워진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세단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지난 2001년 국내 시장에 처음 소개되어 인기를 모았던 크라이슬러 세브링의 후속 모델인 뉴 세브링은 돋보이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우수한 안전성과 내구성, 뛰어난 주행 성능과 함께 다양한 첨단 기능들을 갖춰 국내 수입 중형 세단 시장에 뜨거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뉴 세브링은 세련된 스타일과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 등 중형 세단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춘 모델로서 수입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또한, 이번 뉴 세브링의 출시로 인해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대형 세단 300C, 중형 세단 뉴 세브링, 프리미엄 SUV 짚 그랜드 체로키, MAV 닷지 캘리버 등 전 세그먼트에 걸친 풀 라인업을 갖춤으로써 국내 수입차 시장의 저변 확대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 세브링의 새로운 디자인은 감성적이고 우아하면서도 열정적인 크라이슬러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특성을 드러내며, 차체 옆면에 새겨진 직선 라인들은 세브링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 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 역시 크라이슬러 로고인 은빛 윙(Wing) 로고에서 모티브를 얻어 설계되어 정교하고 우아하다. 시트 포지션이 이전 모델보다 6.5 센티미터 높아져 운전자에게 길을 내려다보는 것처럼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것도 새로워진 세브링의 특장점이다.

획기적으로 향상된 주행 성능과 우수한 연비도 뉴 세브링을 동급 최고의 중형 세단으로 손색이 없게 하는 주요한 요인이다. 뉴 세브링은 듀얼 가변 밸브 타이밍을 갖춘 2.4리터 4기통 월드 엔진(World Engine)을 장착, 173마력의 최고 출력과 22.4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9.4km/L의 연비로 중형 세단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다.

또한, 뉴 세브링은 오늘날 중형 세단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탑승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전좌석에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앞좌석에 차세대 프론트 에어백 및 사이드 에어백을 탑재하고 있으며,

고장력과 초고장력 2중 강판으로 이루어진 탄탄한 차체는 어떠한 주행 여건에서도 안전을 보장해 준다. ABS(Anti-lock Brake System), ESP(Electronic Stability Program),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등도 기본 장착되었다.

이 밖에 보스턴 어쿠스틱스(Boston Acoustics)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센터 콘솔에 위치한 냉/온장 기능의 컵 홀더, 유아용 시트 고정 장치, 6매 DVD 오디오 / CD / MP3 플레이어 등 보다 즐겁고 편안한 주행을 위한 편의 사양 역시 충실하다.

국내 수입 중형 세단 시장에 거센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되는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세단의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3,290만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