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서 래퍼 치타 내레이션에 참여 강렬한 인상 전달

아디다스, 글로벌 캠페인 ‘스포츠 17’ 캠페인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한계를 넘어서는 상상력으로 열정적인 도전과 성취를 이룬 여성리더들의 이야기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HERE TO CREATE 새로운 나를 만들다’를 전 세계 동시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아디다스 스포츠 캠페인인 ‘스포츠 17’의 첫 스타트를 끊은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 캠페인은 세계적인 여성 스포츠 선수와 소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상상력을 발휘하면 스포츠와 일상생활이 어떻게 새로워지는지를 보여준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아디다스는 여성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모두가 자기만의 상상력을 발휘해 새로운 자신과 새로운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슈퍼모델 칼리 클로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한나 브론프만, WNBA 올스타 선수 캔디스 파커, 피트니스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로빈 아르존 등 15명의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스포츠 우먼들이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캠페인 영상의 여성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자신만의 길을 창조하고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줬던 경험담을 진솔하게 털어놓는 등 선수들 개개인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슈퍼모델이자 크리에이터인 칼리 클로스는 “상상력은 나에게 더 많은 열정을 불러 일으키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세계적인 여성 리더들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동기를 부여해 줬고, 개개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이 매우 뜻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국내에서는 래퍼 치타가 광고 내레이션에 참여해 강렬한 영상에 파워풀한 목소리를 더했다. ‘우리의 상상력이 깨어날 때 모든 것은 달라질거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주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heretocreate 로 확인할 수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