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플레이팅 아래에 구리 소재 플레이팅 삽입

캘러웨이골프, 맥대디 포지드 웨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가 가을을 맞아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가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받아 디자인한 맥대디 포지드 웨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맥대디 포지드 웨지는부드러운 타구감, 디자인, 스핀 컨트롤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우선적으로 고려해설계됐다. 그 결과 어떤 라이에서든 다양한 샷 컨트롤이 가능하고 섬세하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는 단조 웨지가 탄생했다.

헤드 소재는 연철소재로 단조 웨지 특유의 부드러운 손맛을 제공한다. 또한 크롬 플레이팅 아래에 구리 소재의 플레이팅을 추가로 삽입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배가시켰다.

헤드 디자인은 직선형 리딩 에지와토우 부분이 둥글게 디자인 돼 드레스가 편하다. 투어 프로들이 선호하는 R-그라인드는 어느 상황에서든 손쉽게 다양한 샷의 구사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로프트 별로 차별화된 3가지 종류의 그루브 디자인이 각 로프트에 최적화된 스핀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레이저 밀링 처리된 마이크로 그루브와 섬세한 맥대디 그루브의 시너지 효과로 스핀 컨트롤은 더욱 강화됐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맥대디 포지드 웨지는 소재, 디자인, 기능성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특히 섬세한 터치로 과감하게 그린을 공략하고 싶은 골퍼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