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이벤트 11월 4일까지 진행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유진래 기자】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Active X 프로그램 서비스 없이도 주식매매가 가능한 웹트레이딩 시스템과 스마트한 자산관리 서비스, 사용자 편의성까지 갖춘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11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첫째, 개편된 홈페이지는 자산현황분석·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제안 등 스마트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황에 맞는 다양한 투자정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해 투자결정을 돕는다.

개인연금·퇴직연금자산, 전체 총자산 등도 차트로 시각화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개개인의 투자목적, 운용방법, 상품종류에 따라 유형별 추천 포트폴리오가 제공되며 현재의 자산과 비교해 리밸런싱 제안도 받을 수 있다.

둘째, 새로운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도 크게 개선됐다. 불편한 Active X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실시간 시세와 차트, 매매까지 가능하도록 웹트레이딩 시스템을 구축, HTS설치 없이도 간단히 주식을 매매할 수 있게 됐다.

일반 개인용PC는 물론 태블릿PC, 스마트폰에서도 최적화된 환경에서 웹서핑이 가능하며,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신체적 환경 등에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키보드만으로도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가독, 가시성을 강화하고 화면 낭독(스크린 리더)서비스를 제공해 시각장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 ‘금융상품핫딜 이벤트’는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간단한 금융상품 서비스 관련 퀴즈를 풀고 홈페이지에 대한 평점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100만원) 등 경품을 지급한다.

온라인 금융상품을 최초 가입하거나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특히 1000만 원 이상 추천상품을 매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청소기, 샤오미 나인봇, 백화점상품권 등을 준다.

신한금융투자 김형환 디지털사업본부장은 “간편하고 쉬운 디자인 속에서도 자산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겠다”며 “시장상황 변화에 맞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