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6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캘러웨이골프, 팀 캘러웨이 5대투어 석권 기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캘러웨이골프는 소속 선수들의 전세계 5대 투어인KPGA·KLPGA·PGA·EPGA·JGTO 등에서 동반 석권을 기념하기 위해 XR 16 드라이버 구매자 대상으로 스탠드백 또는 크롬소프트 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8일 김준성 선수는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에서, 김예진 선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에서 우승을 거둬, 같은 날 두 선수 모두 생애 첫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또한 패트릭 리드 선수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바클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토마스 피터스 선수는 유럽프로골프(EPGA) 투어 메이드 인 덴마크에서, 이시카와 료 선수는 일본골프투어(JGTO) RIZAP KBC에서 각각 우승컵을 안았다.

이번 행사는 1일부터 오는 16일까지 XR 16 드라이버(프로 버전 포함)를 구매하고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이벤트 페이지에 XR 16 드라이버의 바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바코드를 등록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하이퍼라이트5 스탠드백을, 20명에게는 크롬소프트 볼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소속 선수들의 5대 투어 동반 석권은 실로 값진 쾌거가 아닐 수 없다”며 “캘러웨이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