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 29회 한국결혼상품전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www.wowphilippines.or.kr)이 오는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과 인도양홀에서 열리는 제 29회 한국결혼상품전 (WEDDEX KOREA 2008 SPRING)에 참가해 “필리핀으로 떠나는 꿈 같은 허니문”을 제안한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결혼박람회에 총 6개 부스를 마련하고 스파, 해양스포츠, 나이트라이프, 쇼핑 등 필리핀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별 허니문에 대한 알찬 가이드라인 및 1:1 무료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대표적인 필리핀 허니문 여행지인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는 물론, 아직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욱 매력적인 보홀과 두마게떼 등 새로운 필리핀 허니문 여행지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보홀은 최근 에스까야 비치리조트 앤 스파(Eskaya Beach Resort & Spa)와 같은 최고급 풀빌라 리조트가 들어서면서 품격 높은 허니문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필리핀관광청은 허니문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모든 신혼부부들이 그 동안 꿈꿔왔던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필리핀 허니문을 합리적인 예산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줄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최상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