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신규 기명 회원에게 추가 숙박 및 할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대명리조트가 신규 기명 회원에게 추가 숙박 혜택과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인 대명리조트 진성현부장은 “요즘 리조트, 콘도, 펜션, 호텔 회원권 분양들이 여기저기서 봇물 터지듯 쏟아지면서 회원권 구입을 하려는 기업이나 개인들이 혼란스럽기까지 할 것”이라며 “결코 저렴하다고 아무 회원권이나 덥석 구매하면 주말이나, 시즌 때는 예약 자체가 되지 않은 무용지물의 회원권이 수두룩하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의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꼭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무료 상담 및 안내를 실시해 리조트나 콘도, 펜션, 호텔 회원권을 구입하려는 사람에게 올바른 방향을 알려주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특히 이번 기회에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규 기명 회원에겐 기존 30박에서 추가로 15박이 더 주어져 연간 총 45박을 숙박할 수 있고, 회원가에 추가 50% 할인을 2~4년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드린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 진성현 부장은 "대명리조트 콘도 회원권의 경우 1회 사용으로 끝날 것이 아니라 회원권 종류에 따라 100% 반환제 회원, 등기, 평생 회원권으로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본인 외에 가족 직장동료, 연인 등 본인이 전부 다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지인들에게 사용할 수도 있다.

대명리조트 전국 직영점은 비발디파크 유스호스텔, 쏠비치 라오텔, 변산, 클라우드나인,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 킨텍스, 설악, 양평 비발디파크, 단양, 경주, 양양(쏠비치), 제주, 변산, 소노펠리체, 거제 등에 있으며 곧 개관 예정인 삼척도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계약 즉시 예약이 가능하며, 일시불 또는 1개월 이내에 잔금 납부 시 추가 8%를 할인이 주어진다. 개인, 법인콘도의 가입도 가능하며, 법인회원권은 3계좌 이상 가입 시 일시납 할인 외에도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무료상담 및 리조트, 콘도, 호텔,팬션 회원권 구입이나 예약 문의는 blog.naver.com/shjin2288 에 접속하거나 1661-5053으로 전화하면 무료 상담 및 고급정보를 받을 수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shjin2288
요트피아: http://www.yachtpia.com/news/articleView.html?i...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