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의원 이경은 원장 "실 리프팅시 개인의 피부조직과 탄력 감안해 사용해야"

탄력위한 피부라인 관리법…'블루로즈 트리플 리프팅'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혜리 기자】30대 중·후반부터 시작되는 피부노화는 40대에서 급격하게 진행이 된다. 지방층이 줄어들기도하고 중력방향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들이 쳐지기 시작하는 시점이다.

부산 넬의원 이경은 원장은 “최근 나이를 알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동안 미모를 간직하는 여성들을 보면,대부분 짧은 하악면과 갸름한 턱선을 가진 것이 공통적이다.”라고 하면서 “최근 중장년층 여성들 사이에서는 좀 더 탄력있고 탱탱한 동안얼굴을 유지하기 위한 미용이나 시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피부 처짐과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데 이용되는 시술로는 보톡스, 필러, 레이저 시술, 실 리프팅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간단한 시술로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녹는실을 이용한 블루로즈리프팅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다.

블루로즈 실은 기존 실 리프팅보다 단단하고 두꺼운 특수한 돌기가 있는 녹는 실을 이용하는 리프팅 시술법이다. 녹는 실을 이용하여 늘어지고 지친 콜라겐을 끌어 올려주고, 피부가 늘어지지 않도록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는 효과 있다.

또한 블루로즈리프팅 후에 턱끝에 필러를 주입해 모양을 교정하면 인상이 보다 또렷하고 양악효과의 기능까지 기대 해 볼 수 있다.턱필러의 경우 점성과 탄성이 높아 시술 후 퍼지지 않고 모양이 견고하게 유지되는 것이 중요하다.턱필러로 많이 사용되는 필러는 레스틸렌,쥬비덤,더채움 등이 있다.

부산 넬의원 피부과 전문의 이경은 원장은 “실 리프팅 시술 시 개인의 피부조직과 탄력, 처진 정도를 감안해 한가지의 실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실의 조합으로 당겨주는 방향을 정확히 계산해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원장은 "개개인의 부위별 특성(피부 처짐, 주름의 깊이 등)을 파악해 그에 맞는 시술을 하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실의 종류나 부위에 따라 적응증이 다르기 때문에 실 리프팅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만족할 만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