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FC대상 ‘MDRT 도전’ 프로그램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배윤경 기자】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재정컨설턴트(FC)의 전문성과 실적 향상을 장려해 고능률 FC를 육성하는 ‘HELLO MDRT’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FC가 MDRT기준을 달성해 MDRT회원이 되는 경우 격려금을 지원하는 제도다. MDRT회원이 된 FC에게 축하금으로 1000만 원을 주고, 여기에 COT와 TOT를 달성하면 추가로 일정 금액을 더해 지급하는 제도다.

또한 장기근속으로 높은 실적을 올리는 FC를 장려하기 위해 5년 이상 활동한 FC가 MDRT를 달성하는 경우에는 50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영업 노하우를 공유해 win-win하는 영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MDRT 신규 달성을 도운 멘토 MDRT회원에게도 500만 원의 시상금이 전달되며, MDRT를 배출한 지점장과 부지점장에게도 시상금이 제공된다.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란, 생명보험 판매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는 세계적인 협회로서, 연간 일정 수준 이상의 실적기준은 물론 엄격한 영업윤리기준도 통과한 FC들만이 인증을 받아 가입하게 된다.

COT(Court of the Table)는 MDRT 영업실적의 3배, TOT (Top of the Table)는 MDRT 영업실적의 6배를 달성한 FC에게 부여되는 자격이다.

ING생명 영업본부 차태진 부사장은 “FC가 건강한 도전을 통해 전문성을 제고하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MDRT회원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ING생명은 대외적으로 공인을 받은 FC가 늘어나면, FC 개인 뿐 아니라 회사에 대한 고객 신뢰도도 올라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ING생명은 이 밖에도 FC 대상의 교육과 활동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우수한 금융 컨설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사적인 방안을 마련하여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