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망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세미나’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외식연구소(소장 임현철)는 (사)한국소호진흥협회와 공동으로 12월 1일영남이공대학 예지관에서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및 성공창업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창업전문가들의 특강과 대구경북지역의 유망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사업설명회로 진행되는데, 계명대학교 김영문교수의 [가맹점 계약과 돈버는 전략 5가지] 특강, 임현철 소장의 [2008년 유망아이템과 성공창업전략] 특강 등 다양한 주제의 창업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대구경북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을 모아 예비창업자들에 선보이는데, 화평동냉면, 땅땅치킨, 안에스프레소커피, 아지야, 아지트, 온통간바지, 운틴식품 등 7개 브랜드의 사업설명회도 진행된다. 


이들 브랜드는 차별화된 마케팅전략과 노하우로 외식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데, 각각의 프랜차이즈에 대한 창업절차, 비용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상담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고 싶은 예비창업자, 직장인, 주부, 대학생, 장애인 등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신청하면 되는데,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참가비는 무료이다. 


또한 회원가입만 하면 계명대학교 김영문교수의 10년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UCC형태로 제작한 [창업학 동영상강좌]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교재를 구입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현장에서 3,000원을 납부하면 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영남외식연구소(053-746-3400)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