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산동성 여행정보 공식 한국 사이트 정식 론칭

中 산동성 관광국, 20일 공식 한국 사이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중국 산동성 관광국 공식 한국 사이트가 20일 정식 론칭 됐다.

한국에서 중국 특정 관광국 사이트가 공식으로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 Friendly, Famous, Fun 산동'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더 많은 한국 여행객들의 산동성 방문이 기대된다.

중국 산동성은 공자의 고향 곡부와 칭다오 맥주가 있는 칭다오, 태산, 손자병법의 도시 빈주, 황금해안으로 유명한 위해와 연태, 그리고 장보고와 강태공 등 한국인들에게도 매우 친숙한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오픈되는 공식 한국 사이트에는 역사와 문화 등 산동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여행자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실용 여행정보를 담아놓아 더욱 눈길을 끈다.

산동성 공식 한국 사이트에서는 산동성의 17개 주요 도시 소개와 함께 산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제시되어 있다.

등산과 와인, 온천, 골프 등 특화된 테마여행 정보와 더불어 추천 여행코스, 취업, 유학 정보 등이 있으며 산동을 여행하기 전 꼭 알아야 할 팁들과 산동 여행뉴스, 다양한 산동의 축제와 이벤트 정보 등이 있다. 

중국 산동성 관광국장 위총은 "산동성은 문화성지, 휴양천국으로써 중국 내에서도 손꼽히는 여행도시로 유명하다”며 이번 공식 한국 사이트 오픈으로 더 많은 한국 여행자들이 산동의 진정한 매력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산동성 관광국 공식 한국 사이트와 더불어 산동성 관광국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여러 채널이 오픈되며, 더불어 국내 주요 여행업계와 연결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프로모션도 진행될 것으로 예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산동성 관광국 공식 한국 사이트 운영대행 ㈜알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739-0100)

중국 산동성 관광국 공식 한국 페이지 : http://www.friendlyshandong.co.kr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