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22일 스키 시즌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대표 차인규)가 22일 초급자 코스인 ‘알파’ 슬로프 개장으로 본격적인 2012-13 스키 시즌을 시작한다.

22일 오픈하는 ‘알파’는 안전을 최대한 고려해 완만하고 넓게 조성된 것이 특징으로 스키어와 보더가 쾌적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매일 밤부터 다음날 첫 고객 도착 직전까지 정설을 진행한다.

개장 당일 이벤트로 리프트 무료, 렌탈 1만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이어지는 23일, 24일에는 리프트와 렌탈 모두 1만원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알펜시아는 이번 스키장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12월 1일, 2일에 서울 명동에서는 알펜시아 스키 시즌권,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대규모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명동에 위치한 눈스퀘어 1층 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알펜시아 스키 시즌권을 잡아라!’ 행사에서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에 ‘이번 겨울, 알펜시아를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적은 메모지를 부착하면 추첨을 통해 약 4개월 동안 이용 가능한 시즌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트 게임을 통해 숙박권, 스키리프트 무료 이용권, 오션700 무료 이용권,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알펜시아에서 몰디브 여행의 기회를 잡아라!’ 이벤트는 알펜시아 시즌권 구매 고객, 스키장 및 오션700 이용 고객에게 4박 5일의 몰디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

리조트 내 스키하우스, 오션700 내 설치된 응모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 내 백화점 및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알펜시아 영상을 촬영해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참여하는 방법도 있다.

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 밖에도 12월 10일까지 알펜시아 스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키장 이용 후, 홈페이지를 통해 후기를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