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와 함께 한다...연예인 축구단과 자선 축구대회 개최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와 함께 한다...연예인 축구단과 자선 축구대회 개최
  • 오성은 기자
  • 승인 2007.10.1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 개최를 축하해요!!

서울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종합영화제인 제1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연예인들이 직접 나섰다.

중구(구청장 정동일)는 오는 10월20일(토) 오전10시부터 능동 어린이대공원 잔디구장에서 열리는 연예인 축구단인 「프랜즈」자선 축구대회를 후원한다.

독거노인, 심장병 어린이, 소년소녀가장, 지체부자유인 등 사회 취약계층 후원을 목적으로 지난 97년 7월 창단한 연예인 축구단인 「프랜즈」는 탤런트 안정훈씨를 단장으로 권상우·박용하·임창정·임호·배도환·이한위·김보성 등 66명의 단원들로 구성되었다.

중구와 서울시설관리공단, 어린이대공원 주최로 열리는 이번 자선 축구대회에서 「프랜즈」는 중구청 축구팀 등 5개팀과 30분씩 경기를 치룬다.

중구는 이 행사 주관사인 YT엔터테인먼트와 「프랜즈」홈페이지에 배너 광고를 만들고, 어린이대공원과 인근 지하철역에 영화제 홍보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그리고 어린이대공원 잔디구장에 백보드판을 설치하여 많은 이들이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에 대한 흥미를 갖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가 끝난후 YT엔터테인먼트는 후원업체와 「프랜즈」명의로 성금·품을 중구 주민생활지원과에 기탁할 예정이다.

그리고 「프랜즈」회원들은 10월25일 충무아트홀에서 열리는 충무로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영화제를 더욱 빛내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