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창립 26주년 ‘사랑+행복 두 배’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출판 전문기업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창립 26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30일까지 ‘사랑+행복 두 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천재교육 홈페이지(http://www.chunjae.co.kr/)와 리틀천재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천재교육의 다양한 베스트셀러를 구입하면, 구매자 전원에게 온라인 천재서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그 중 유아 및 유치 교재를 구매하면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유아교육전 티켓을, 초·중·고등 교재를 구매하면 비보이 공연 40%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해당 베스트셀러는 ‘돌잡이한글’(유아), ‘다중지능 미술 프로그램’(유아 및 유치), ‘학기말 올백 기출문제’, ‘2학기 우등생 기출문제’(초등), ‘열공 기출 문제집’(중등), ‘미래창조 시리즈’(고등) 등이다.

또한, 천재교육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유아 및 유치부터 고등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호기심 우리 역사 탐험’, ‘우등생 해법 전국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체크체크 시리즈’ 무료 동영상 강의권, ‘업로드 수리논술’ 중 원하는 상품 하나를 증정한다.

천재교육은 고객이 참여하여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리틀천재 사이트에서 포인트처럼 쓸 수 있는 별(천재교육은 천재별, 리틀천재는 리틀별)을 기부하는 ‘사랑의 별쌓기’에 참여하면, 별 200개당 불우 아동에게 교재 한 권을 기증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씩 매일 응모할 수 있으며, 자신의 ‘별 사랑’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다.

‘사랑+행복 두 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홈페이지(www.chunjae.co.kr)와 ‘리틀천재’ 홈페이지(http://little.chunja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77-0218)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