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가족 캠핑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8월 평균 기온 24.5℃의 대관령에 위치해 그 어느 지역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알펜시아 리조트에서는 숙박과 함께, 자연 속에서 야외 셀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가족 캠핑 패키지’를 9월 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4~5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푸짐하게 마련된 바비큐 메뉴들을 노란 야생화정원이 배경이 되는 캠핑존에서 마음껏 즐긴 다음, 알펜시아의 콘도인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알펜시아 평창’의 22평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행사로 객실을 미리 예약했을 경우 야외 셀프 바비큐만 별도로 이용 가능하다.

야외 셀프 바비큐에 마련된 메뉴는 LA갈비, 삼겹살, 양고기, 닭고기, 왕새우, 모듬 소시지, 알펜시아 유기농농장에서 정성껏 재배한 채소를 기본으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도시락과 와인을 비롯한 주류,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감자, 옥수수를 구워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맛에 즐거움을 더한다.

아이들과 야외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가족이나 강원도의 여름 밤을 즐기며 아웃도어 캠핑 디너를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인 이번 패키지는, 기간에 따라 32만원(세금 포함)부터 제공되며 예약은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로 하면 된다. 또한 숙박 제외 시에는 20만원(4인 가족 기준/세금 포함)에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알펜시아에는 열대 아일랜드 컨셉의 사계절 워터파크 ‘오션700’, 무더위 속에서 어린이들이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카툰카툰놀이터’를 비롯해 알파인코스터, 동물농장, 야생화정원, 스키점프대 전망대 등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