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H.O.G. 코리아챕터 속초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터사이클 라이딩의 계절 가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바이크에 일제히 시동을 걸고 10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강원도 속초 한화 리조트에서 행복한 축제의 장을 펼친다.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하고 할리데이비슨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라이더들의 동호회인 H.O.G. (Harley Owners Group)가 주최하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후원하는 H.O.G. 코리아챕터 속초 페스티벌은 그 이름에서 느껴지듯 라이더와 가족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국내 최대의 모터사이클 축제이다. 이번 행사에는 총 800여명의 국내외 라이더와 600여대의 할리데이비슨이 참가하여 다양한 바이크 게임, 바비큐 파티, 캠프 파이어 및 불꽃놀이, 매머드급 바이크 퍼레이드인 그랜드 투어, 락 밴드 공연 등을 즐기며 행복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및 랜드로버, 미국 주류 브랜드 밀러와 잭 다니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돌 (Dole), 패션 뷰티 브랜드 포르쉐 디자인과 키엘스, 호텔체인 워커힐과 소피텔 엠버서더, 자동차/모터사이클 공구 전문 브랜드인 스냅언 및 청풍 리조트, KT&G, 농협, 콜맨, 타오티, 베스트 마린 등이 이번 축제에 파트너로 참가하여 라이더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할리데이비슨의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공유한다.

대형 모터사이클의 지존 할리데이비슨. 2008년 창사 105년째를 맞이한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을 제조해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다. 할리데이비슨은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중심으로 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제공하는 것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한다.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가 공식 후원을 하고 있는 할리데이비슨 매니아 그룹인 H.O.G. (H.O.G. - Harley Owners Group)는 1983년 창설된 비영리적 동호회이며, 할리데이비슨과 희로애락을 함께한 또 하나의 가족이기도 하다. 2007년 현재 H.O.G. 멤버는 전 세계적으로 1천 3백여 챕터 130여만 여명에 달하며 한국에서도 1,000여명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터사이클 문화교류 및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