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투어, 올 여름 방콕 파타야 자유여행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올 여름은 작년에 비해 장마가 일찍 시작되고 무더운 여름이 될 것으로 예보하고 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속담이 있다. 올 여름은 어디서 휴가를 보낼까 고민한다면 방콕 파타야를 적극 추천한다.

방콕은 비행시간 5시간으로 여느 동남아 지역에 비해 가깝다는 좋은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거기다가 방콕은 전세계관광객들이 좋아하는 음식과 볼거리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파타야는 방콕에서 2시간 남짓 소요되는 거리에 아름다운 비치와 리조트와 호텔들로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방콕에서 투어와 파타야에서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거기다 럭셔리한 가족휴양형 리조트를 가지고 있고 저가항공사들의 취항으로 큰 비용 없이 저렴하게 올 여름 휴가지역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하겠다.

파타야에 있는 리조트 중에서 ‘센터라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Centara Grand Mirage Beach Resort Pattaya)’는 파타야에 있는 몇 안 되는 가족휴양형 리조트 중에 하나다.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의 장점은 가족단위의 패밀리 전용객실과 워터파크 시설에 있다. 리조트 건물 앞쪽으로 구성된 물놀이 시설은 아이와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할 만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전용수용장을 가로지르면 파타야의 아름다운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지면 전 객실이 오션뷰를 향하고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로 끊임없는 즐거움을 제공, 가족이 함께 하는 여행에서 어른들이 고민에 빠지는 부분은 아마도 아이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어린자녀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키즈클럽’을 갖춘 리조트를 찾는 다면 단연 미라지 리조트가 적합하고 할 수 있다.

레스토랑과 스파센터는 태국의 참다운 맛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다양한 룸 카테고리를 통해서 인원수와 연령층에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하며 7월 8월도 비수기에 해당하는 저렴한 객실요금으로 가족 단위의 목돈이 들어가는 여행객들에게도 저렴한 비용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로컬마켙의 다양함과 순수함을 지닌 곳 저녁이 되면 파타야의 밤은 더욱 즐겁고 신이 난다. 해가 떨어지고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면 로컬 마켓으로 향하면 전통야시장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한 파타야 로드를 만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어느 누구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고 가릴 것 없다. 그냥 여름의 밤 바다를 즐기면 된다.

새로운 여행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멘토투어(www.mentotour.com)은 자유 가족여행 상품으로 파타야 ‘센터라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자유여행 상품으로 쇼핑과 옵션이 들어 있지 않다. 다만 고객의 편리에 따라서 방콕투어와 파타야 투어를 별도로 선택 가능하며 트랜스퍼와 식사 부분도 구성원과 취향에 따라서 조절이 가능하다.

현재 방콕은 매일 6편 이상의 국내외항공사들이 취항하고 있으며 기본 3박5일 일정부터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멘토투어 홈페이지 ‘가족여행’ 코너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문의 및 안내 : 02-540-5754 (www.mentotour.com)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