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전, 21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제 7회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이 오는 21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단단한 외면과 건강한 내면 그리고 도전정신을 겸비한 최고의 남성을 뽑는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전에서는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110명의 참가자들이 경합을 벌인다.

본선 진출자 25인을 선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예선에서는 스타일링 및 체형 심사와 함께 참가자의 재치와 소양을 확인할 수 있는 1:1 면접까지 동시에 실시한다.

또한 예선전은 공개심사로 진행돼 일반인들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이 날, 예선 진출자 110명 중 최종 25인에 선발된 쿨가이는 대회기간 동안 최고의 남성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된다.

맨즈헬스 백승관 편집장은 “총 25명의 본선 진출자를 뽑는 자리에 약 1200여 명이 지원하며 48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라며, “이번 7회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 진출자 중에는 3년 전 쿨가이로 활동한 아들을 보고 도전을 준비한 59세 아버지,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도전하게 된 칠전팔기 연구원 등 다양한 이력과 독특한 프로필을 가진 참가자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2년을 대표하는 ‘쿨가이 대상’의 주인공은 6월 28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진행되는 본선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랩시리즈와 함께하는 ‘쿨가이 선발대회’란?

쿨가이 선발대회의 의의는 기본적으로 균형 잡힌 '남자의 두 쪽'을 제시하는 데 있다. 단지 신체 단련을 통해 보여지는 남성다움이 아닌 꾸준한 자기관리로 다져진 건강한 외면, 그리고 적극적이면서 긍정적인 내면의 조화를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남성성을 보여주자는 취지에서 2006년에 처음 시작됐다.

<호연지기: Be the Fore-Runner>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제 7회 쿨가이 선발대회는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자기 안의 열정을 깨우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여 우리 시대에 좋은 본이 될 만한 남자,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이 멋진 남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