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24닷컴’ 창립 14주년 기념 대축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콘도, 리조트 예약전문 포털 ‘콘도24닷컴(www.condo24.com)’을 운영하는 여행스쿨은 12일 창립 14주년을 맞아 이달 말일까지 기념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콘도24닷컴 네트워크와 제휴된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현대-오일뱅크 디지털 쿠폰 5000원권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객실 무료 숙박권(50명), 워터피아 이용권(50명), 설악 한화-씨네라마 입장권(100명), 63빌딩 무료입장권(30명)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단, 현대-오일뱅크 디지털 쿠폰 5000원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리조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대명/한화리조트의 경우 4월 30일까지 적용되는 등 리조트 별 행사기간이 다를 수 있다.

콘도24닷컴 박운주 대표는 “그동안 여행 트렌드의 변화를 읽으며 늘 새로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 고객감사 사은행사는 14년 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에 마음이다. 앞으로도 콘도는 물론 리조트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콘도24닷컴은 전국의 콘도, 호텔, 펜션, 레지던스 등의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이 편하고 빠르게 숙박정보를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다. 현재 한화리조트, 대명리조트, 강원랜드, 보광 휘닉스파크, 한솔 오크밸리 등 전국적인 콘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온라인 실시간 예약시스템, 24시간 예약 상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