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비어, 황사잡는 맥주테이블 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각테이블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를 운영중인 (주)디즈(대표 한윤교, www.garten.co.kr)는 광촉매 필터와 UV램프를 이용한 공기청정 냉각테이블이 매장 내의 공기를 상쾌하게 바꿔준다고 밝혔다.

특히 봄철 황사를 대비해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는 공기청정기능 냉각테이블을 가동하게 되면 황토먼지와 오염물질을 제거해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냉각테이블에 장착된 광촉매코팅필터를 사용하면 알코올이 분해되면서 생기는 아세트알데하이드(acetaldehyde, 소화기암의 주요인), 악취의 원인인 암모니아, 휘발성유기화합물 성분인 톨루엔 등이 99%이상 분해되어 항균기능과 유기물 처리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이러한 우수함을 인정받아 지난 2005년도엔 특허청으로부터 이 분야 특허 및 실용신안 등록증(등록 제0384424호)을 받았으며, 현재 가르텐비어 전매장에서 가동되고 있다.

이에 가르텐비어 관계자는 “최근 계속적인 약한 황사와 올봄은 평년보다 더 잦은 황사가 발생할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가 발표되었다”고 말하고 “가르텐비어의 냉각테이블이 황사 기간에 중국에서 불어오는 모래 먼지와 중금속 뿐 아니라 오염물질을 제거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광촉매 필터의 특징

상온에서 휘발성유기화합물, 각종 냄새 성분 그리고 미생물 등을 분해하는 촉매가 적용된 대기용 필터. 촉매효과에 의한 필터의 먼지누적 현상이나 곰팡이 등의 발생 억제하여 필터의 청결상태와 유해물질 처리에 매우 효과적임.

자료제공 : 디즈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