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N LIVE '개차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저녁 연인, 친구와 함께 즐겁게 놀고 싶지만... 마땅히 즐길 곳이 없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여름방학, 여름휴가, 즐거운 주말 저녁을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 TURN LIVE개차판!

지난 7월 코엑스몰 영스퀘어광장을 뜨겁게 달궜던 TURN LIVE 개차판이 8월 18일(토) 저녁 7시 또 한번의 열정적인 무대를 만든다.

‘개그와 락이 결합한 이색적인 공연 이었다’는 평을 받은 지난 개차판은 개그맨 유상무, 장동민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연장을 찾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 주었으며 무대를 이끌어가는 락 밴드와도 자연스럽게 공연을 진행해나갔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800여명의 관중들은 우연히 지나다가 음악소리를 듣고 온 연인, 가족, 친구 와 함께 온 사람들에서부터 열정적인 락 마니아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중이 어우러진 공연이었으며 특히 락 마니아들에겐 더없이 좋은 공연이었다.

공연을 관람한 많은 이들이 개차판을 보고 매달 진행되는 공연이 기대된다는 얘길 전했다. 더불어 개차판은 매달 공연 때마다 관람객중 한명을 선정하여 기타를 선물한다.

기타를 받고 싶다면 열정적인 호응을 해보자. 개그맨 유상무 장동민이 당신에게 멋진 기타를 안겨줄지 모를 테니, 혹시 개차판 라이브 공연을 못 본다고 서운해 하지 말자. 이번 공연부터는 곰TV에서 LIVE로 시청 할 수 있다.

이번 개차판에는 가수 김원준이 속해있는 VEIL(베일)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밖에도 락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에겐 더없이 좋은 공연을 만들어줄 카피머신, 스위밍피쉬, 로켓다이어리, 블러디쿠키 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 시작 전 오프닝 무대로 섹시한 레이싱 걸들의 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이들과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8월 18일(토) 저녁 7시 삼성동 코엑스몰 영스퀘어 특설 무대에서 진행 되는 TURN LIVE개차판공개방송에서 락 공연을 즐기며 여름밤의 열기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