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아마추어용 4피스 컬러볼 ‘레가시 에이펙스 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선웅 기자]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가 아마추어를 위한 4피스 골프볼, 레가시 에이펙스 볼을 출시했다.

아마추어를 위해 개발된 ‘레가시 에이펙스’ 볼은 4피스 구조로 제작되었으며 고반발 듀얼 코어 구조로 소프트한 이너 코어와 고밀도 아웃 코어가 결합됐다. 이에 드라이버 샷의 비거리 방해 요소인 백스핀을 감소시켜 볼 스피드를 한층 높여 폭발적인 비거리를 가능하게 하며 숏게임에서의 스핀량을 극대화시켜 향상된 스핀컨트롤을 제공한다.

또한 코어를 감싸고 있는 맨틀 레이어는 탄성이 높고 부드러운 ‘듀폰 HPF’ 소재를 사용해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냄과 동시에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해 아마추어 골퍼들이 어떤 클럽을 사용하더라도 균형 있고 안정감 있는 최상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커버 소재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적합한 아이오노머를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시켰다.

그런가 하면 캘러웨이 볼의 특징인 육각 딤플 패턴을 적용해 안정된 볼의 탄도와 비행을 유지시키므로 날씨 조건에 관계 없이 샷의 정확성과 비거리를 높여준다.

레가시 에이펙스 컬러 볼은 안정감 및 가시성을 높인 옐로우 및 오렌지, 화이트 색상 3가지로 출시됐다. 화이트 색상은 사용자 편의에 맞춰 퍼팅 시에 타겟과 얼라인먼트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T 모양의 정렬 라인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