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매장 탐방]-① '골프 3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선웅 기자] '일석이조 골프용품 할인 매장' 닉네임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위치한 '골프3651'(대표 송경애)는 찾기가 매우 쉬운 장소에 할인매장이 자리를 잡고있다.

'골프3651'매장을 찾아 가려면 우선 '음식점의 거리'이라고 할정도로 각종 음식들을 맛볼수 있는 음식점이 주위에 즐비해 있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단골 골프 매니아들 사이에 '일석이조 골프용품 할인 매장'이라는 닉네임 까지 붙일 정도다.

이유는 간단한것 같다. 점심시간 이나 저녁시간을 이용해 즐비한 음식점들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겸사 겸사해서 매장을 둘러볼수 있기 때문이다.

'골프3651'이곳 입구에 들어서면 국내외 유명 골프용품은 물론 자체 브랜드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골프 복합매장으로 다양하게 꾸며져 있다.

또한, 골프용품 구매는 물론 최신 컴퓨터장비를 이용해 직접 시타를 해 봄으로써 자신에게 보다 적합한 클럽을 만날수 있고, 피팅전문가와 1 대 1 클럽상담 및 수리도 한곳에서 바로 해결 할수있다.

'골프3651'는 직장인과 초급자를 위한 경제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풀세트 제품은 물론, 현재 국내에서 아직 출시 안된 자사의 연구,개발품인 신개발품도 가장 먼저 접해 볼수 있는 기회가 있을것이다. '골프3651'의 사훈(社訓) 인 "정직한 가격과 철저한 A/S"를 모토로 삼고있다.

'골프3651' 국내외 영업부문 총괄책임자인 유봉호 사장을 만나 올해 국내외 골프시장에 관해 질의를 해봤다. 유 사장은 "올해 골프 시장이 작년에도 그랬듯이 국내 용품 브랜드를 제조하는 우리로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라고 말하고 "이 처럼 어려운 시점에도 불구하고 골프시장에 뛰어드는 국내 및 외국 신규 브랜드가 늘어나는 바람에 더욱더 힘든 현실이다" 라고 밝힌 뒤 "그나마 다행스러운건 올해 중저가 신규 브랜드를 개발한 제품들이 절찬리에 판매가 되고있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송경애 대표이사는 "저희 '골프3651'는 저가인 용품 일지라도 "made in Korea & golf3651"의 브랜드로 피나는 연구개발을 해 골프매니아 분들께서 우리나라 제품이 '최고'라는 소리를 듣는게 소원이고 소망 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히고 "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골프매니아를 위해 100% 만족을 걸고 노력하겠다" 고 거듭 강조했다.

상호명: 골프 3651 (www.golf3651.com)
대 표: 송경애
주 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20-12
전 화: 031-476-1104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