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월드컵 길거리 응원 퍼레이드’로 응원 열기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창한 기자] 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vs아르헨티나 전이 펼쳐진 지난 17일 서울 시내 5개 지역(강남역, 신촌, 홍대, 건대, 종로)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길거리 응원 퍼레이드를 펼쳤다.

‘카스 길거리 응원단’은 카스 응원보이와 카스 응원걸 및 바이크보더, 스핀 퍼포머 등으로 구성되며 ‘짜릿한 오늘! 카스 마시며 응원하자’는 슬로건 하에 월드컵 응원도구 증정 및 스피닝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응원 프로그램으로 게릴라 응원 퍼레이드를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날 한국전 응원을 나온 수많은 응원객들은 카스 길거리 응원단의 “월드컵은 카스와 함께!” 라는 응원 구호 선창에 열렬한 환호를 보내며 같이 응원에 동참했다. 또한 사인 퍼포머들이 ‘짜릿한 이 순간, 카스 마시고 응원하자’ 라고 적힌 사인 보드를 끊임없이 돌리며 묘기를 부리는 현란한 사인 스피닝은 길거리 응원을 나온 응원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카스는 23일까지 카스 생맥주 3잔 또는 카스3병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드컵 응원도구 또는 응원수건(두건), 티셔츠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월드컵의 뜨거운 응원 열기에 카스의 ‘젊음의 에너지’를 더해 응원열기를 한층 더 북돋아주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열광적인 응원으로 젊음의 에너지를 한껏 발산할 이들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우는 데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