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정경원 대표이사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정경원 대표이사
[시사매일=김창한 기자] 시만텍(www.symantec.co.kr)은 시만텍코리아의 신임 대표이사로 정경원 전 한국HP 전무를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신임 정경원 대표이사는 시만텍코리아의 전반적인 사업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총괄하게 된다.

시만텍은 IT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리더십을 갖춘 정경원 대표이사의 선임을 계기로 국내에서 시만텍의 위상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임 정경원 대표이사는 “오늘날 기업들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인터넷 보안 위협에 보다 비용효율적이면서, 효과적으로 대응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고객들의 안전한 정보 보호 및 관리를 실현할 수 있도록 국내 파트너사 및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경원 대표이사는 쌍용정보통신을 거쳐 한국HP에서 15년간 근무하면서 영업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 및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2년 간 한국HP의 커머셜 마켓(commercial market) 사업부를 이끌면서 TSG 그룹(Technology System Group)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부 중 하나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끌어냈다. 또한 커머셜/SMB 영업, 솔루션 파트너, 통신 영업, 대기업/SMB 마케팅 등 폭넓은 분야에서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수행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