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국내 최초 2만번째 성혼회원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년 국내 최초 1만번째 성혼에 이은 2010년 2만번째 성혼으로 자사 기록 경신

최대 회원수와 최다 성혼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에서 국내 결혼정보회사 최초로 2만 번째 성혼 회원이 탄생했다.

듀오의 이번 2만 번째 성혼 회원은 듀오 설립 10주년인 지난 2005년, 국내 최초로 1만 번째 성혼 회원이 탄생한 데 이어 불과 5년 만에 이루어진 것이다.

하루 평균 6명 성혼 기록, 연 평균 2만2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듀오는 해마다 평균 1만5000여명이 신규 가입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창립 15주년과 함께 업계 최초 2만 번째 성혼 탄생이라는 겹경사를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칠 방침이다.

특히 2만 번째 성혼 커플에게는 선상 프러포즈 및 특급 호텔에서의 브라이덜 샤워 파티, 결혼 축하금 등 다양한 결혼 축하 선물이 전해졌다.

듀오에 따르면 2만 번째 성혼회원의 행운을 차지하게 된 주인공은 전철환(남, 32세), 장미숙(여, 32세) 커플(사진)로 오는 5월 화촉을 밝힐 예정이다.

예비 신랑인 전철환 씨는 “탁월한 매칭 시스템과 커플매니저의 따스한 배려 덕분에 좋은 짝을 만나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문제로 고민이 많을 텐데 보다 적극적으로 준비하면 원하는 천생배필을 만나기가 보다 수월할 것”이라고 말했다.

듀오 관계자에 따르면 과거 소개팅, 맞선 등 한가지 경로를 통해 이성을 만나고자 하는 미혼남녀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경로를 통하는 경우가 많아졌으며, 친구나 형제 자매가 듀오를 통해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것을 보고 가입하는 사례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혜정 듀오 대표는 “주변 인맥에 의한 배우자 찾기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음을 깨닫고 본인이 원하는 최상의 배우자를 고르기 위해 듀오의 문을 두드리는 합리적인 신세대 미혼남녀가 많아지고 있다”며, “듀오를 통해 성혼한 고객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라이프 컨설팅 기업으로 성장, 저출산 고령화 사회에 더욱 기여할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5년간 대한민국 미혼 남녀들의 매칭 뿐 아니라,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사회의 근간이 되는 부부사랑을 끊임없이 강조해 온 듀오는 최근 15주년 맞이 리마인드 허니문 페스티벌을 진행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