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뮤지컬 ‘모차르트!’ OST 음반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모차르트!’의 감동을 함께한 관객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음반, 뮤지컬 ‘모차르트!’ OST가 12일부터 출시 된다.

온라인 유투브 사이트 등에서 조회수 5만 건 이상의 기록을 세운 박은태 모차르트의 ‘내 운명피하고 싶어’를 통해 이미 그 인기가 확인 한 바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프롤로그를 포함한 총 17곡이 수록된 OST앨범과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 버전으로 된 메인 테마곡 ‘내 운명 피하고 싶어’와 ‘나는 나는 음악’을 모두 들을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앨범으로 제작됐다.

‘모차르트!’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이성준 음악감독의 지휘하에 공연장에서 만났던 28인조의 오케스트라가 함께 해 무대를 옮긴 듯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음반에는 공연 중 가장 큰 박수를 받은 남작부인 신영숙의 ‘황금별’과 모차르트의 누나 난넬 역의 배해선이 애절하게 부른 ‘왕자는 떠나고’, 아내 콘스탄체 역의 정선아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강한 인상을 준 ‘난 예술가의 아내라’ 뿐만 아니라 모차르트의 아버지 역할을 맡은 서범석이 부른 ‘마음 굳게 먹어라’와 카리스마로 무대를 채운 대주교 역의 민영기와 윤형렬의 ‘모차르트를 찾아라’, ‘어떻게 이런 일이’까지 주옥 같은 뮤지컬 넘버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OST앨범과 스페셜 에디션은 12일부터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장 인 세종문화회관(공연시작 2시간전 부터 판매)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주요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알라딘 등에서도 예약 발매를 시작했다. 오는 18일부터는 멜론, 벅스, 도시락 등에서 온라인 음원 서비스를 시작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