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우리 쥬니어 네이버 펀드'신규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사장 : 朴鍾秀)은 3월 31일(토)까지 '우리 쥬니어네이버 펀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이며,  '우리 쥬니어네이버 펀드' 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월 5만원 이상 자동이체 신청을 한 고객, 또는 1백만원 이상 가입금액을 예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가입 고객들에게는 해당 금액당 1장의 추첨권을 부여한 후 4월 초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령 월 10만원씩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2장의 추첨권을, 가입금액 300만원을 예치한 경우에는 3장의 추첨권을 부여해 금액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노트북 1대 또는 세계명작전집을, 2등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전자사전 또는 MP3 플레이어를, 3등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프랭클린 다이어리 또는 가방을 증정한다. 당첨고객은 각 순위별로 2가지 상품 중 한가지 상품을 택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자녀들에게 건전한 투자가치관 확립 및 해 주고, 장기 적립식 투자의 기회도 제공해 주기 위해 마련했다""부모의 은퇴시기와 자녀의 대학 진학기가 맞물릴 경우에 발생하는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등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