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아들' 양용은 프로의 본격 레슨 프로그램!

[골프레슨] 양용은의 스트레이트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골프채널>

[시사매일/골프]  그날' 이전에 그는 변방의 평범한 선수 중 하나에 지나지 않았다.

고개 숙인 타이거를 배경으로 당당하게 포효하는 그의 모습이 전 세계 스포츠 면을 장식하는 순간
그는 신화를 깨뜨린 새로운 영웅이 됐다.

2009년 여름,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어느 새벽 대한민국의 가슴에 소나기 같은 카타르시스를 안겨준 양용은 프로, 생애 어느 해보다 뜻 깊었을 한해의 끝에서 오직 한국의 골프 팬만을 위한 시간을 준비한다.
'바람의 아들' 양용은 프로가 공개하는 메이저 챔피언 등극의 노하우, 그리고 골퍼로서의 모든 것!

SBS 골프채널 특집 프로그램으로 양용은 프로의 실전 레슨과 고덕호 해설위원의 감각적인 해설이 만난다!

한국, 일본, 유럽과 미국까지 전세계 투어 무대를 두루 거치며 쌓아온 실전의 강자이지만 카메라 앞에서의 레슨은 쉽지만은 않을 터. 아마추어 골퍼의 답답한 심정을 공감하는 마음으로 방송 레슨에 도전하는 양용은 프로를 도와 챔피언의 노하우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고덕호 해설위원이 나선다.

서희경, 홍란, 맹동섭 등 국내 투어를 빛내는 신예들의 멘토, 고덕호 해설위원이 짚어내는 레슨의 핵심은
시청자들을 위한 체계적인 레슨, 폭넓은 이해를 가능케 할 것이다.

"양용은의 스트레이트 업"은 총 3편으로 꾸며지며, 1편에서는 2008년 이후 크게 달라진 양용은 프로의 스윙을 살펴보고, 그 변화의 효과를 양용은 프로에게 직접 들어보며,우승에 쐐기를 박은 PGA챔피언십 FR 18번 홀 두 번째 샷을 재연해본다.

2편에서는 '바람의 아들'이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탄도 조절의 비결과 장타의 노하우를, 3편에서는 승기를 제압한 칩인이글을 불러온 어프로치 샷의 비결과 퍼트의 노하우를 소개한다.

최고의 실전 레슨과 감각이 살아 있는 해설로 꾸며질 "양용은의 스트레이트 업"은 다시 보는 2009년 PGA챔피언십의 감동과 함께 투박하지만 진솔한 양용은 프로의 레슨을 통해 메이저 챔피언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프로그램 개요>
1. 방송채널 : SBS골프채널
2. 방송시간 : 2009년 12월 14일(월) 밤 9시 20분(첫방송) (30분 X 3회/매주 월요일)
3. 출 연 : 양용은 프로 / 고덕호 해설위원
4. 촬영장소 : 세라지오 컨트리클럽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