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 ‘닐라이 국제학교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교육] ‘말레이시아 정규 국제학교에서 영어캠프와 골프캠프를 자녀에게 선물 하세요’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 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의 닐라이 그룹과 함께 내년 초 개교 예정인 닐라이 국제학교의 설명회를 개최 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말레이시아의 정통 영국식 국제학교의 커리큘럼을 기본 과정으로 한 2009년 겨울 잉글리쉬 캠프와 골프수업까지 병행할 수 있는 골프리쉬 캠프의 오리엔테이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닐라이 국제학교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로 이민, 투자, 유학 등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온 닐라이 국제학교 관계자가 직접 학교에 대한 전체적인 브리핑 및 상담도 할 계획이다.

닐라이 국제학교에서 진행되는 본 캠프는 잉글리쉬 캠프와 골프리쉬 캠프로 구성된다. 잉글리쉬 캠프와 골프리쉬 캠프의 차이점은 국제학교 정규과정 수업 후의 활동이 다르다는 것이다.

국제학교 정규과정이 9시부터 2시 반까지 진행되며, 이후의 활동으로 잉글리쉬 캠프의 경우 저녁시간 까지 원어민 회화 및 특별 활동, 골프리쉬 캠프의 경우는 골프장 라운딩 및 연습장에서 프로골퍼의 레슨으로 골프 연습을 하게 된다.

저녁 시간 이후에는 두 캠프 모두 원어민 회화 및 영어 일기 쓰기 등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 하고 주말에는 쿠알라룸푸르 시티 투어나 주변지역 탐방 등 총 6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닐라이 국제학교는 푸트라 닐라이라는 시에 위치하며, 닐라이 그룹은 이 지역 내에 현재 닐라이 Golf & Resort(27홀 골프장 및 호텔 등), 닐라이 대학, 닐라이 병원, 닐라이 국제학교 등을 갖추고 있으며 향후 물류시설 및 기타 기반시설 등을 갖출 예정이다.

특히, 닐라이 국제학교는 영국식 교육을 바탕으로 하여 현재는 11학년까지 운영되고 있지만 2010년 9월부터 12학년까지 과정을 늘릴 예정이다. 개교 첫 해에는 11학년까지 입학이 가능하며 입학 후, 기숙사 생활도 가능하므로 자녀를 혼자 유학보내기에 적절하다.

매일 과목마다 학생 각각이 카드로 출석체크를 해야하며 학생의 보호자들은 이를 인터넷으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학생들에 대한 철저한 학사관리가 원칙적으로 시행되어야 올바른 교육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홈스테이나 관리형 유학에 자녀를 맡기고는 있는 가정에서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말레이시아의 공용어는 말레이어이나 널리 통용되고 있는 언어는 영어이다. 중국계 말레이인도 인구의 약 30%정도 되기 때문에 중국어도 쉽게 접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 인종(말레이계, 중국계, 인도계 등)이 살고 있어 유학생 및 이민자들에 대한 인종차별이 없는 나라이다. 또한, 국교는 이슬람교이나 다른 종교에 대한 자유도 인정해 주고 있으며 총기나 마약소지는 금지된 나라이기 때문에 비교적 치안이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한국처럼 4계절이 아닌 건기와 우기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일년 내내 온난한 기후 속에서 생활할 수 있으며, 말레이시아는 산유국으로 국영 석유회사를 운영하고 있어 기름값 및 전기세가 저렴한 편이다.

이민 비자가 없는 말레이시아는 MM2H(말레이시아 마이 세컨 홈)비자를 받아야 장기 체류를 할 수 있다. 50세를 기준하여 정부에서 요구하는 재정 조건만 만족한다면 비자 취득에는 어려움이 없다.

비자 취득 후에는 자동차 구입시 면세 혜택이 주어지며, 의료시설 및 기타 현지 말레이시아인들과 비슷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설명회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변경 된 MM2H비자를 취득하는데 필요한 조건과 국제학교 인근의 부동산 매매 및 취득 또는 부동산 투자에 따른 수익률 분석 및 향후 발전 가능성, 그리고 말레이시아 국제학교 입학에 필요한 준비과정 등에 대한 심층 정보를 행사 후 이메일이나 우편물 또는 상담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닐라이 국제학교 잉글리쉬 캠프는 일인당 355만원(가족할인 5%)이며 골프리쉬 캠프는 일인당 455만원(가족할인 5%)이다. 만 5세~15세까지 참가 가능한 이번 캠프는 12월 4일 까지 참가신청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본 설명회는 12월3~5일까지 총 3차례가 진행되며 12월5일에는 국제학교 입학테스트 및 캠프 오리엔테이션이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원 인터내셔널(www.u1int.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부모님들이 캠프기간 중 함께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해서 원하는 부모님은 닐라이 그룹 리조트에서 투숙하면서 자녀와 함께 골프와 영어수업에 참여 할 수 있다.

직접 아이들이 수업하는 모습과 캠프생활의 일과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골프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녀와 함께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