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에서 여름 원피스 마련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지앙 풀코디 쓰리피스
롯데홈쇼핑(대표: 정대종)과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은 여름 패션을 코디 할 수 있는 원피스와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여름 쉬폰 원피스를 이번 주말에 집중 편성했다. 쉬폰은 올 봄에서부터 이어진 유행 소재로 구김이 적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청량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25일(금) 오전 8시 20분 방송하는 ‘에프지앙 풀코디 쓰리피스 원피스+스커트 세트(15만 9,000원)’는 재킷, 탑, 스커트에 쉬폰 원피스가 포함된 구성으로 스커트 정장과 원피스 정장이 모두 연출 가능한 실용적인 구성이다.

26일(토) 오후 3시 30분에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플로럴 프린트 쉬폰 원피스를 포함해 검정 쉬폰 원피스, 재킷 2종으로 구성된 ‘예리나 보타닉 플라워 원피스 2종+재킷 2종 세트’를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타테오시안 뱅글 팔찌

27일(일) 오후 1시 30분에는 쉬폰 소재의 블라우스 2종과 쉬폰과 레이스가 믹스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스커트, 네이비 팬츠로 구성된 ‘란스타일 레이스 블룸 쉬폰 투피스+투피스(13만 9,000원)’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은 ‘타테오시안 여름 세일전’을 열고 여름 패션을 돋보이게 하는 악세서리를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레드 컬러의 라인스톤이 돋보이는 ‘타테오시안 목걸이’는 40% 할인된 3만 6,000원, 청바지, 니트 등과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타테오시안 뱅글 팔지’는 40% 할인된 8만 1,000원에 판매한다.

타테오시안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라보트 타테오시안이 만든 영국 주얼리로 현대적인 모던 스타일을 표현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