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큐와 생맥주를 W29,000에 무제한!

바비큐 해피아워(BBQ Happy Hour)...서울힐튼 오크룸 야외 패티오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 바비큐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가 개장했다.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는 도심의 빌딩숲 사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시간 반 동안을 해피아워로 지정, 야외 패티오에 마련된 숯불 그릴에서 직접 요리해 주는 5종류 바비큐 요리와(닭고기, 삼겹살, 소시지, 터키식 케밥 등) 생맥주 또는 와인을(생맥주와 와인중 선택) 파격적인 가격인 W29,000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해피아워에서는 바비큐 이외에도 신선한 샐러드와 볶음밥 그리고 디저트가 뷔페로 제공된다.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오크룸의 야외 바비큐 인근에는 멋진 정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인근 샐러리맨들의 휴식공간으로 인기가 매우 높다. 위치의 특성상 고층 빌딩들로 둘러쌓여 있어서 인근 대로에서는 노출이 전혀 되지 않기때문에 빌딩숲속에 둘러쌓인 오솔길같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기도 하다.

호텔 뒷뜰에는 호텔 정원사의 손길이 구석구석 베어있는 고풍스런 정원이 조성되어 있고 또한 자그마한 인공연못에는 잉어들이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도 볼 수 있어 이중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 W10,000추가시 프리미엄급 와인 제공
☞ 야외 패티오는 2007년 10월 31일까지 개장함
☞ 예약 및 문의 : 오크룸 ☎ (02) 317-3234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