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 온도조절기능, 소비전력 절감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난방 가능

코퍼스트, 전기 라디에이터 ‘스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에어지] 전기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전기가 공급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 라디에이터 ‘스핀(SPIN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존에 출시한 난방기보다 성능이 한 단계 향상된 난방기로, 산뜻한 디자인에 타이머가 장착(타이머형)되어 있어 예약난방이 가능하여 원하는 시간에 자유로운 난방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3단 온도 조절기능이 있어 실내 환경 및 원하는 실내온도 조건에 따라 난방 속도를 소비전력을 통해 조절하므로 원하는 조건에 맞춰 소비전력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자동온도 조절장치가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적정온도를 설정하면 실내온도를 자동으로 맞춰 준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전기 라디에이터 ‘스핀(SPINN)’는 자동 온도조절장치와 온도퓨즈에 의한 2중 온도 과승방지로 사용이 안전하여 사람들의 출입이 잦은 공공장소나 상가 등의 부분 난방에 적합하다.”며 “특히, 손잡이와 바퀴가 있어 이동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하여 사무실 책상 밑이나, 무소음·무취·무공해로 수험생공부방과 학원 등의 개인난방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코퍼스트는 전기 냉·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중소기업으로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전기 온수기, 이동식 에어컨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 산업용 난방사업부를 신설, 각종 전시회에 참가하여 가스튜브히터, 세라믹히터, 가스온풍기, 온수복사패널, 태양열 온수시스템 제품 등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