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미취업자 위해 다양한 경영 직무관련 교육 지원

휴넷, ‘대한민국 Biz-UP 희망 플랜’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김현태 기자]  휴넷(대표 조영탁)은 기업은행 취업사이트 ‘JOB 월드’와 제휴를 맺고 ‘2009 대한민국 Biz-UP 희망 플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넷은 ‘지식 강국, 비즈니스 강국,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을 지식강국으로 만들고자 하는 휴넷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업 및 직장인 그리고 미취업자를 위해 다양한 경영 직무관련 교육을 지원한다.

또한, 휴넷이 오는 12월 31일까지 ‘2009 대한민국 Biz-UP 희망 플랜’ 공식 홈페이지(http://bizup.hunet.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기업에게는 위기 극복을 위한 직원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직장인들에게는 실력 증진을 위한 자기계발 교육을 지원해 주며, 미취업자들에게는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한 ‘청년 성공취업 대장정’플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넷' 이 조언하는 기업 위기극복 플랜

기업들의 위기극복을 위해 ▲기업 전용 사이버연수원 무료 구축, ▲ 경영/직무/리더십/비즈니스 분야 등 총 23개의 핵심직무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과정 전액 지원, ▲상상마루 서비스 이용 등이 제공된다.

‘경영에센스’, ‘성과창출을 위한 마인드 혁신’, ‘지속적 성과창출을 위한 BSC’등 경영, 직무, 리더십 등 23개 과정을 100% 고용보험환급 또는 개인 수강금 지원제도를 통해 실교육비 0원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기업 교육체계 특성에 따라 7가지 맞춤형 디자인을 통한 기업 전용 사이버 연수원을 구축해 경영지식 자료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잡 셰어링’ 운동에 동참하는 기업에게는 실무에 필요한 핵심강좌를 30~60분 이내로 동영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적시학습(JIT러닝:Just In Time) 서비스인 ‘상상마루’를 약 6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가장 경제적인 비용으로 인턴직원들의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해 지원해준다.

직장인 자기계발 플랜

출퇴근 시간을 비롯해 점심시간을 쪼개가며 자기계발에 열심히 투자하고 있는 직장인들을 의 학습 지원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상마루 프리패스 및 다양한 무료교육 콘텐츠와 최신 경영지식 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다. ‘B2B 영업력 향상 과정’, ‘대한민국 최강 신입사원 되기’ 등 고용보험 환급 제도를 통해 100% 환급 받을 수 있는 ‘실교육비 0원’ 과정도 대한민국 Biz-UP 희망 플랜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미취업자 성공취업 플랜

7월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Daum의 최대 취업커뮤니티인 ‘취업뽀개기’와 함께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미취업자들을 위한 휴넷의 성공취업 플랜을 통해 100명의 장학생을 별도로 선발하여 50명에게는 휴넷 ‘MBA Basic’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해주고, 50명에게는 수강료의 반액을 지원해 준다.

장학생 지원서를 작성해 신청을 할 수 있고, 심사를 거쳐 장학생으로 선발된 후에는 100만원 상당의 ‘휴넷 MBA Basic’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상위 10% 성적 우수자에 한해 취업추천서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2009 대한민국 Biz-UP 희망 플랜’은 기업은행에서 운영중인 취업사이트 ‘JOB 월드’와 함께 진행되며, 이미 1,400여 개의 기업과 19,000여 명의 직장인들이 혜택을 받고 있다.

휴넷의 조영탁 대표이사는 “메이저 교육기업으로서 위기극복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2009 대한민국 Biz-UP 희망 플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양질의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기업 및 개인, 그리고 미취업자들의 자기계발을 지원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2009 대한민국 Biz-UP 희망 플랜’ 홈페이지(http://bizup.hun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