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협회, ‘벤처소비자서포터즈’ 초청 품평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홍석기기자] 벤처기업협회(회장 서승모)는 지난 26일 스토리라운지 6층 아트홀에서 파워블로거들로 구성되어 있는 벤처소비자서포터즈 50여명을 초청, 벤처 우수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벤처협회는 협회 주최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딜레마코리아(어린이교구세트), 더오디(머그컵 온열 받침대), 제이씨텍(나노카본 전자레인지), 코드엑트(조그셔틀 탑재 동영상 편집용 키보드), 포인트아이(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등 총 5개 기업이 품평회에 참가하여 파워블로거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제품품평회에 참가한 서포터즈들은 지난 3월 500여명의 자원자 중에 블로그 방문자 수, 블로깅 수준, 블로깅 횟수 등 다양한 면을 고려해 파워블로거 100명을 엄선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출시된 벤처기업의 혁신제품을 남들보다 먼저 이용해보기를 원하는 얼리어답터들이 주 멤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벤처기업협회 관계자는 “벤처소비자서포터즈들은 벤처기업 제품이 원활하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는 온오프라인 채널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많은 벤처기업들의 호응이 있는 만큼 향후 실질적인 매출로 연결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품평회에 참가한 우수 신제품들은 벤처제품 온라인 전문 쇼핑몰인 ‘브이샵(www.v-shop.co.kr)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각 회 차 별로 참가 하였던 벤처기업의 우수 신제품을 보다 빨리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 초청 벤처제품 품평회는 연말까지 총 9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