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가정의 달 Family Festival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패밀리 페스티벌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전개한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요트클럽파티 초대, 외식비 캐시백, 영어마을 입장권 증정,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경품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먼저 가족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요트클럽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페스티벌 행사 가맹점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한 후 홈페이지에 가족 사랑의 메시지를 올리면 참가가 가능하다.

선발된 총 20가족(4인 가족 기준)은 한강요트클럽하우스에서 브런치 뷔페와 현대카드 PRIVIA가 제공하는 요트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가족 외식을 후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음식점에서 현대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20명)에게는 결제금액의 100%를, 2등(100명)에게는 5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3등(1,000명) 당첨자에게는 3천 M포인트가 주어지고, 총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50명에게는 외식상품권(5만 원)이 증정 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결제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 경품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10여 곳의 대형 할인점과 GS홈쇼핑, CJ홈쇼핑, 현대 홈쇼핑을 비롯한 5개 홈쇼핑 업체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어린이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중 100명에게는 어린이날 특집 레고 완구 세트를 제공하고, 500명에게는 1인당 2매씩 경기영어마을 입장권을 증정한다. 해당 대형 할인점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결혼을 앞둔 연인들을 위한 혜택 역시 풍성하다. 현대카드로 LG 웨딩클럽의 웨딩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동영상 청첩장과 20만 원 상당의 LG전자 상품권이 증정 되고, 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주어진다.

하이마트, 삼성전자, LG전자, 보루네오 등 주요 혼수용품 매장과 전국30여 곳의 대형 예식장에서도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 가족이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감성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www.hyundai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