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와 경량성, 한번에 경험하는 두 개의 기능성!

나이키 골프, 초경량 골프화 ‘에어 줌 베이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는 나이키 골프만의 최첨단 기술로 획기적으로 무게를 줄여 경량성을 극대화한 초경량 골프화, ‘에어 줌 베이퍼(Air Zoom Vapo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 줌 베이퍼는 초경량화를 실현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나이키 파워플랫폼 울트라(Nike Power Platform Ultra)’ 기술을 적용하고 경량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마이크로 화이버 갑피를 사용한 것이 특징.

특히 골프화 밑창에 적용된 최첨단 나이키 파워플랫폼 울트라 기술은 발 밑창 가운데에 지면과 닿지 않는 부분을 제거함으로써 경량성을 크게 높인 동시에, 강화된 유연성이 스윙 시 원활한 무게 이동이 이루어지도록 서포트해 파워풀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때문에 골퍼들은 장시간의 라운딩에도 피로감을 덜 느끼며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으며, 스윙 시에는 자신의 기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에어 줌 베이퍼는 갑피 소재 역시 초경량화를 위해 가볍고 부드러운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으며, 미세 구멍이 없는 방수막과 발을 건조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심퍼텍스(Sympatex) 방수 시스템을 채택해 외부로부터 습기를 막는 동시에 통기성을 극대화해 발이 보다 편안하고 상쾌한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어 줌 베이퍼는 ▲경량 소재로 발에 지지력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전장 길이의 샤시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이중 경도의 TPU 소재를 사용하여 견지력과 내구성을 증대시킨 챔프-스콜피언 스팅어 스파이크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된 컨투어드 신발 깔창을 사용, 안정적인 지지력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등 나이키 골프만의 첨단 기술이 적용되었다.

에어 줌 베이퍼는 한층 더 스포티하고 세련된 필드 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옐로우, 블루, 퍼플 등의 컬러가 화사하게 어우러진 그라데이션 컬러의 제품들을 성별에 따라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편, 나이키 골프 코리아에서는 ‘에어 줌 베이퍼(Air Zoom Vapor)’ 출시를 기념해 2월 12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나이키 골프 단독 가두 매장 및 백화점에서 ‘에어 줌 베이퍼(Air Zoom Vapo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이키 원(One) 시리즈의 2009년형 신제품인(3월 출시 예정), ‘나이키 원 베이퍼(Nike One Vapor)’ 2볼 슬리브(2개 들이)를 증정하는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매장 정보는 나이키 골프 코리아 홈페이지(www.nikegolf.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