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드라이버 ‘SQ DYMO 드라이버’ 출시 기념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이키 골프 코리아>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는 SQ 드라이버 시리즈의 성공 신화를 이어나갈 차세대 드라이버이자, 나이키 골프의 1세대 자체 튜닝 드라이버인 ‘SQ DYMO(다이모) 드라이버’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말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원 베이퍼(Vapor)

나이키 골프에서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골프 공식 클럽 판매점에서 SQ DYMO(다이모) 드라이버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나이키 원(One) 시리즈의 2009년형 신제품인 ‘나이키 원 베이퍼(Vapor)’ 볼 1더즌(12개들이)을 선착순으로 한정수량 증정한다.

나이키 원 베이퍼는 스피드와 컨트롤을 겸비한 3피스 볼로, 나이키 골프만의 파워 트랜스퍼 레이어 테크놀로지(Power Transfer Layer Technology)와 고반발 심리스 소프트 아이오노머 커버를 조합함으로써 모든 클럽에서 비거리를 보다 더 향상시켜 스코어 향상에 공헌하도록 했다.


<사진=나이키 골프 코리아>


SQ DYMO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는 최경주

2009년 나이키 골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SQ DYMO(다이모) 드라이버는 나이키 골프의 신개념 기하학 테크놀로지인 ‘다이나믹 관성모멘트(Dynamic Moment of Inertia)’를 적용, 로프트별로 헤드 크기, 나이키 파워보우 크기, 무게 중심 위치, 페이스 높이 및 라이각 등을 차별화해 결합함으로써 골퍼의 기량에 성능을 최적화해 자체 튜닝되도록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골퍼가 자신의 기량에 꼭 맞춘 드라이버를 사용해 샷을 길고 곧게 날려보내 최대 비거리를 실현하도록 한 것.

SQ DYMO(다이모) 드라이버는 선호하는 헤드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SQ DYMO(다이모) 드라이버와 사각 헤드 타입의 SQ DYMO2(다이모 스퀘어) 드라이버의 2가지 헤드 형태로 출시되며, 여성용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사은 행사의 자세한 내용 및 매장 정보는 나이키 골프 홈페이지(http://www.nikegolf.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