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나이키 골프 정품 볼 마커 선착순 증정

나이키 골프, 시즌 오프 할인 및 사은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는 오는 1월 30일(금)부터 2월 8일(일)까지 열흘 동안, 나이키 골프 단독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2008 가을•겨울 컬렉션 시즌 오프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나이키 골프에서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매 시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골프 웨어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나이키 골프의 2008 가을•겨울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이키 골프 정품 볼 마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타이거 우즈가 개발에 참여한 프리미엄 아이언인 VR(Victory Red) 아이언 세트를, ▲2등 5명에게는 2009년 신제품으로 나이키 골프의 1세대 자체 튜닝 드라이버인 SQ DYMO(다이모) 드라이버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나이키 골프 카트백(3등, 10명)과 ▲더플백(4등, 10명), ▲슈 토트(5등, 2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권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2월 16일, 나이키 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